엘캠퍼스 | 평생의 배움은 우리의 유산이다
마이캠퍼스
종료 사업주 과정 지원 안내▶
대기업
사업주 과정
중견기업
사업주 과정
중소기업
사업주 과정
근로자 과정 지원 안내▶
근로자 과정
일반 과정
닫기

서브 경로

고객센터 : 02-861-2552
평일 10:00 ~ 17:00 / 공휴일 및 점심시간(12:30 ~ 13:30) 제외

Array ( [Admin] => [NewTime] => [Notice] => [List] => 1 [Read] => 1 [Write] => [Reply] => [Comment] => [CDelete] => [Modify] => [Delete] => [Move] => [Secret] => [MailSend] => [VName] => 1 [Search_List] => 1 [Category] => 1 )
검색 테이블

원하시는 검색 결과가 없다면 1:1 문의 게시판을 통하여 문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9

게시판 리스트
질문 엘캠퍼스의 회원가입은 무료인가요?  
답변
엘캠퍼스의 회원가입은 무료입니다.
질문 개인정보 중 중복된 값이 있다며 회원가입이 불가능합니다  
답변 엘캠퍼스 웹사이트는 아이디, 핸드폰번호, 이메일주소 값이 중복될 경우 회원가입이 불가능합니다.

위 항목들 중 현재 이용중이신 값이 중복 확인이 되어 회원가입이 불가능하거나, 개인정보 도용이 의심되신다면
엘캠퍼스 고객센터 (02-861-2552)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질문 개인정보는 웹사이트 어디에서 변경하나요?  
답변 엘캠퍼스 사이트에 로그인 하신후 

사이트 우측 상단의 [마이캠퍼스] > [회원정보관리> [기본정보 변경] 에서 회원정보를 수정 할 수 있습니다.

[기본정보 변경] 페이지에서 변경할 수 있는 정보는 휴대폰 번호, 이메일, 주소 등입니다. 
이름, 아이디, 주민등록번호는 변경이 불가합니다.
질문 아이디,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답변 1. 아이디 찾기
[로그인] 버튼 선택 >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 '아이디 찾기' 영역의 이름, 휴대폰번호 텍스트 박스에 회원 가입시 등록했던 이름과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시면 아이디 확인이 가능합니다.

2. 비밀번호 찾기
[로그인] 버튼 선택 >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 '비밀번호 찾기' 영역의 아아디, 이름, 휴대폰번호 텍스트 박스에 회원 가입시 등록했던 아이디와 이름,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시면 해당 휴대폰번호로 임시비밀번호 알림 문자메세지를 발송해드립니다. 
임시기본비밀번호로 로그인 한 후에는 비밀번호 변경을 권장합니다.
(문자가 오지 않는다면 스팸처리가 되었는지 확인해주세요.)


위 방법으로 해결되지 않으실 경우
엘캠퍼스 고객센터 (02-861-2552)로 연락주시면 개인정보 확인 후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질문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시 '입력하신 내용으로는 회원정보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라…  
답변 정확한 본인확인을 위해 엘캠퍼스 고객센터 (02-861-2552)로 연락주시면 개인정보 확인 안내드리겠습니다.
질문 비밀번호 찾기를 했는데, 임시 비밀번호 알림 문자메세지 수신이 되지 않아요  
답변
임시 비밀번호는 문자로 발송되며, 문자 수신까지 1~2분 정도 소요됩니다.
 
일정 시간이 지난 후에도 문자가 도착하지 않았을 경우, 
사용하시는 휴대폰의 문자 설정에 엘캠퍼스 대표번호(02-861-2552)가 스팸으로 설정되어 있지는 않은지 확인해 보시고, 
스팸번호로 설정되어 있다면 해제 후 다시 비밀번호 찾기 부탁드립니다.
 
또한 통신 환경에 따라 문자 수신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으며, 
문자메세지 발송 업체 서버 등에 문제가 있을 경우 해당 문자메세지가 발송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휴대폰 번호가 변경되어 임시 비밀번호를 받을 수 없을 경우, 혹은 장시간 임시 비밀번호 문자메세지가 수신되지 않을 경우 
엘캠퍼스 고객센터 (02-861-2552)로 연락주시면 개인정보 확인 후 안내드리겠습니다.
질문 SMS/메일 수신거부 방법이 있나요?  
답변 엘캠퍼스 고객센터 (02-861-2552)로 연락주시면 개인정보 확인 후 안내드리겠습니다.

다만 SMS/메일 수신거부 시 아래 항목의 문자메세지 및 메일을 받지 못하게 되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1. 개강 안내 메일 및 문자메세지
2. 미수료자 대상 발송되는 독려 문자메세지

질문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답변 [마이캠퍼스] > [회원정보관리] > [기본정보 변경] > [회원탈퇴] 버튼 선택 시 회원 탈퇴가 진행됩니다.
회원탈퇴를 신청하기 전에 아래의 내용을 반드시 확인 해주시길 바랍니다.

1. 탈퇴된 아이디는 재사용 및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2. 탈퇴 후 회원정보 및 서비스 이용기록(수강 이력 포함)은 모두 삭제됩니다.
3. 수강중인 강의가 있을 경우, 혹은 정산 대기금액이 남아있을 경우 탈퇴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질문 비밀번호 찾기로 발급받은 임시비밀번호로 로그인이 되지 않아요  
답변
비밀번호에는 대문자 소문자가 구별되어 있으니 확인 후 입력 부탁드립니다.

동일하게 작성했음에도 로그인이 불가할 시, 
엘캠퍼스 고객센터 (02-861-2552)로 연락주시면 개인정보 확인 후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버튼 테이블